서로 믿고 서로 도우며 앞서가는 한화가족

한화제약, ‘2025 리더스포럼’ 통해 혁신 방향 공유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5.09.03
  • 조회수 : 804

내년 창립 50주년 앞두고 팀장급 이상 보직자 참여 향후 10년 비전 논의

[의학신문·일간보사=김영주 기자]한화제약(대표 김경락)은 지난 8월28일부터 29일까지 유진인재개발원에서‘2025 한화제약 리더스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는 팀장이상 보직자 전원이 참석, 회사의 향후 10년 비전을 수립하고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리더의 역할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리더스포럼에 참여한 한화제약 팀장급 이상 보직자들의  단체촬영 모습. 내년 창립 50주년을 맞아 회사 비전 등에 대해 논의했다.
리더스포럼에 참여한 한화제약 팀장급 이상 보직자들의 단체촬영 모습. 내년 창립 50주년을 맞아 회사 비전 등에 대해 논의했다.

2026년 창립 50주년을 맞는 한화제약은, 이번 리더스포럼을 통해 미래 성장 전략과 혁신 방향을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임직원이 직접 비전을 설계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100년 기업을 향한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포럼에서는 그룹 토의와 발표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찾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리더의 역할을 적극 모색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화제약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은 회사가 지속 성장을 위한 새로운 전환점을 맞는 의미 있는 시기”라며, “이번 포럼은 지난 50년간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직의 리더들이 서로 공감하고 미래를 직접 설계함으로써, 회사와 임직원이 더 높게 도약할 수 있는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제약은 리더스포럼을 비롯한 다양한 소통과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과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과 변화를 이어가고 있다.